본문 바로가기
후기

상주 목재 인테리어가 아름다운 상주 라산타 카페

by 김갱보 2020. 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상주에 있는 라산타라는 카페에용 ㅎㅎㅎ
오랜만에 친구들 모임이 있어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카페를 찾다가 발견하게되었답니다 ㅎㅎ
소개해드릴게용 ~!

 

 

 

입구입니다 ㅎㅎ 여기는 목재로 인테리어를 하였고 곳곳에 식물들이 많아서 자연 냄새가 나서 다른 카페와는 다른 분위기가 나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사장님이 화분들을 배치하여서 너무 분위기가 좋았어용 목재 인테리어와도 아주 잘 어울리구요 ㅎㅎ

 

 

 

긴 테이블이 있어서 저희처럼 많은 인원이 가야할 때 너무 좋았어요 요즘 카페들은 원형 테이블이 많아서 2~4명 정도밖에 못깄는데 여기는 긴 테이블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같이 커피를 마시면서 이야기 할 수 잇어서 좋앗어욤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는데 여기서 예쁜 아가들이 사진 많이 찍더라고요 ㅎㅎ 조명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메뉴가 아주 다양하죠? 다 맛있을 거 같아서 뭘 골라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ㅠㅠㅠ 여기 카페에서 일리 원두를 써서 커피 맛이 정말 좋앗어여 ㅎㅎㅎ

 

 

 

각종 쿠키들과 원두, 도마도팔더라구요 ㅎㅎ 어머니 선물로 드리기 딱 좋을 듯했어용 여기 원두 진짜 좋으니까 추천추천

 

 

 

 

2층은 여기로 올라가면 된답니다 ㅎㅎ 이번에 1층에 자리를 맡아서 2층을 못갔네요 ㅠㅠ 담에는 꼭 가봐야겠어용!!!!

 

 

 

 

다들 각종 모임 있을 때 여기 가는 거 어떠세요 자리도 다양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남녀노소 다들 좋아하실거에요
부모님들이랑두 가두 될 것 같구용 ㅎㅎㅎ 꼭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용ㅎㅎ

 

주소: 경북 상주시 상산로 29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