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학

코스 테마

by 김갱보 2022. 5. 4.
반응형

이러한 거시경제 관리는 매우 간단해 보입니다. 여기에는 약간의 감세와 금리 인하가 있으며 정책 입안자들은 경제가 침체에 빠지는 것을 막을  있습니다. 문제는 그것이 쉽지 않다는 것과 오바마의 경기 부양책에 대한 논쟁에서 분명히 드러난 매우 깊고 종종  라린 의견 불일치가 있다는 것입니다.  사라지지 않을 주요 매크로 문제를   이해할  있도록 과정을 통해 실행되는  가지 주제가 있습니다.

 

먼저 이러한 논쟁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이념  중요성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 미국에서 주류 언론에서   있는 대부분의   정책 토론은 자유당  보수당의  그룹 사이에서 이루어집니다. 보수주의자들은 좋은 정부가 단순히 기업과 개인 간의 경쟁을 통제하는 "규칙" 설정하는 작은 정부라고 믿는 경향이 있으며, 미국에서는 그들의 아이디어가 공화당 정책에 반영됩니다. 민주당 원이 사상을 대표하는 자유주의자들은 시장의 힘을 받아들이지만 시장 시스템의 구조적 결함을 일부 상쇄하기 위한 정책을 고안하  것이 이점이 있다고 믿습니다. 보수와 자유주의 사이의 "전쟁" 이민, 환경 정책, 최근   동안 가장 주목받는 사업 규제  많은 전선에서 격렬하게 벌어지고 있으며 단기간에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과정에서 우리는  전쟁의  측면인 거시경제 정책에  초점을 맞출 것이며 이러한 정책을 이해하기 위해 케인즈의 조언을 따르고 그러한 정책의 기초가 되는 이론을 살펴볼 것입니다.

 

경제학자와 정치철학자의 생각은 옳고 그르면 일반적으로 이해되는 것보다  강력합니다. 실제로 세상은 다른 작은 것들에 의해 지배됩니다.

자신이 어떤 지적 영향력에서도 완전히 자유롭다고 믿는 실용주의자들은 대개 사라진 경제학자의 노예가 된다.

전쟁을 따르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전투의 보수적 측면은 Fox 뉴스 또는 Wall Street Journal에서 찾을  있고 자유주의적 측면은 MSNBC 또는 New York Times에서 찾을  있습니다.

 

그러나 보수와 진보 사이의 논쟁은 경제 시스템과 정책에 대한 훨씬 더 광범위한 이데올로기적 논쟁의 일부일 뿐이라는 점에 주목해야 합니다. 베이비  세대는 본질적으로 경쟁적 경제 전쟁이었던 "형성"  동안 격노한 냉전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이데올로기  자본주의와 공산주의  그리고 Delong  Slouching Toward Utopia에서 20세기 동안 상당한 양의 "경제학이 라는 이름으로 학살" 있었다고 언급합니다. 서독이 무너지고 소련이 해체되면서 자본주의가 공산주의보다 우월하다는 것이 입증 되었고 이념적 논쟁이 해결되었다는 견해가 지배적이었습니다.

 

논쟁의 중심 에는 1997‑98년의 아시아 금융 위기, 9.11의 아시아 금융 위기 또는 미국의 금융 위기와 같은 불가피한 외부 충격에 경제가 얼마나  적응하는지  대한 자기 조정 메커니즘  적절성에 대한 의견의 차이가 있습니다. 2008‑09. 사실 

것은 모든 경제학 과정에 만연한 주제이며 , 정부 활동  적절한 범위에 대한 논의의 이면일 뿐입니다 . 예를 들어, 실업자인 조지의 곤경에 대한 당신의 반응을 생각해 보십시오. 적극적으로 구직 활동을 하고 열심히 일할 의향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일자리가 많다  믿기 때문에 실업을 '자해' 본다면 아마도 실업으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한 정부 정책을 지지하지 않고 그에 대한 책임 의식도 없을 것입니다. 실업자가  만큼 불행한 사람들. 반면에 조지가 25 동안 일했던 공장이 문을 닫은  통제할  없는  련의 힘의 희생자로 본다면 정부 정책의 시행을 고려할 가능성이  큽니다. 거시경제의 파괴로부터 우리를 보호하기 위해. 거시적 책을 홍수 보험으로 생각하십시오.

 

둘째, 정책과 이론의 논의에서 시간  중요합니다. 미시 경제학과 거시 경제학에는  가지 매우 다른 시간 프레임

이 있습니다 . , 논의가 경기 순환과 정부가 경제를 "미세 조정"하고 이러한 순환을 약화시키는 능력에 초점을 맞추는 단기  장기적 으로 초점은 경제 성장과 성장 과정을 "가속화"  있는 정부의 능력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래에는  개의 차트가  습니다. 첫째, 앵거스 매디슨의 데이터에 따르면 세계 경제력 균형의  가지 변화가 분명합니다. 1500 중국은 세계 GDP 25%  차지하는 초강대국이었지만 1950년에는 미국이 세계 GDP 27% 차지하는 초강대국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상황이 바뀌고 있으며 2006년까지 중국의 부상은 세계 강대국의  번째 변화 가능성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는 세력 균형의 변화  일반적으로 평화롭지 않기 때문에 상당한 불안을 야기했습니다. 이것은 장기에 대한 논의이며 경제성장에 관한 단원에서 우리는 이러한 변화를 설명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조사할 것입니다.

진보주의자들은 실업 수당 연장을 요구하고 보수주의자들은 정부  삭감을 주장했습니다.

셋째,  과목은 로버트 하일브로너(Robert Heilbroner) 세계철학자(Worldly Philosophers ) 주제인 역사가 중요하다는 전제  전제로 한다. Naomi Klein 지적한  접근 방식의 중요한 이점이 있습니다. 충격이 경제 정책의 "매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면  억은 해독제입니다. 예를 들어, 2012 Romney 미국인들에게 막대한 감세와 균형 예산을 약속했을  기억이 있는 사람들만이 이것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리는 이미 레이건과 부시 2세로부터  약속을 들었고,  기록은 그것이 공허한 약속임을 분명히 드러냈습니다.

 

역사적 접근에는  다른 이유가 있다. 허버트 스타인(Herbert Stein) "경제 사상의 유행은 여성복의 유행처럼 왔다가 사라진다....

경제 사상의 역사는  가깝다.

천문학이나 물리학의 역사보다 여성 패션의 역사에 대해 그래서 채택함으로써 역사적 접근 방식을 통해 경제학 또는  경우 거시경제학이 역사로 전달되는 많은 부분, 뉴스  비즈니스로 생각하는 많은 부분을  있습니다. 거시 이론과 정책의 진화를 검토하면서 "역사는 방대한 조기 경보 시스템"이기 때문에 그때와 지금 사이의 유사점을 지속적 으로 강조합니다.

반응형

댓글